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걸으면서 기부하는‘건강동행 캠페인’모금액 전달
기사입력  2018/10/18 [16:23]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순천시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지난 17일 걸으면서 기부하는 ‘건강동행 캠페인’ 1차와 2차 모금액 1천만원을 관내 소아암·희귀난치병 환우 10명에게 각 백만원씩 의료비로 전달했다.

이번 의료비 전달은 순천시에서 진행한 건강동행캠페인을 통해 시민 6595명의 걸음이 모여 달성된 모금액으로 후원됐다.

건강동행캠페인은 스마트폰 ‘빅워크’ 어플리케이션을 켜고 100m를 걸을 때 마다 1원이 적립되는 모바일 기부 플랫폼이다. 평소 나눔의 의지를 가지고 있는 시민들이 보다 재미있고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참여형 기부 시스템이다.

후원금 1천만원은 나눔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이용승 치과의원과 순천 미르치과에서 각 500만원을 기탁했다.

현재 순천시는 5백만원을 목표로 3차 모음통을 개설하여 진행 중으로 12월말 시민들의 한걸음 한걸음이 모여 모금이 달성되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지원할 계획이며 기부 후원단체를 찾고 있다.

허석 순천시장은 “앞으로도 일상 속 건강생활권을 확보해 시민의 건강관리와 ‘더 따뜻한 복지도시 순천’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펼칠 계획이며, 시민들의 삶이 건강한 행복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