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례군, 2018 광주국제차문화전시회 참가
구례군 대표 야생화 꽃나물 상품 선보여
기사입력  2018/10/18 [15:5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2018 광주국제차문화전시회 참가
[KJA뉴스통신] 구례군은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4일동안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8 광주국제차문화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야생화 꽃나물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창조지역사업 야생화 전문인양성 교육을 통해 육성한 연구회원들이 꽃차, 꽃잼, 꽃식초 등 가공식품 뿐만 아니라 직접 만든 다양한 압화컵과 악세사리, 보존화를 이용한 공예품들도 함께 홍보 판매하고 있다.

전시회 첫날부터 녹차, 황차 등 전통차 사이에서 야생화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들은 단연 돋보였으며 지나가는 국내외 관람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또한 수제꽃차, 잼들을 맛본 관람객들은 “눈과 입이 즐겁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시회가 끝나는 21일까지 국내외 관람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구례군농업기술센터 박노진 소장은 “지난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야생화 꽃나물 상품들을 올해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상품으로 전시했다”며 “야생화 오감만족 프로젝트인 창조지역사업이 올해로 마무리되는 만큼 야생화 꽃나물 6차산업화 성공 모델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