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도 명품 길 강진 바스락길 걷기행사 개최
석문공원에서 백련사까지 5Km 걷기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8/10/18 [11:01]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강진군
[KJA뉴스통신] 강진군이 오는 20일 석문공원에서 ‘강진 바스락길’ 걷기행사를 개최한다.

한국관광공사 ‘가을 우리나라 걷기 여행축제’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되는 이번 걷기 행사는 석문공원에서 백련사까지 조성된 편도 5km 구간을 걷는 코스로 가을 추수가 한창인 들판과 단풍이 들기 시작하는 산, 청정 강진만 바다 풍경을 두루 감상하며 걸을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매력적이다.

참가자 제한은 없으며 본격 걷기 행사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행사 당일 군청앞 주차장에서 9시 15분 버스를 이용해 행사장까지 무료로 이동 할 수 있다. 걷기 행사 도착지에서 석문공원 주차장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강진의 대표 명소인 석문공원, 다산초당, 백련사를 이어주는 ‘강진 바스락길’걷기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아름다운 강진의 가을 풍경과 추억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김밥 등 간식과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승옥 군수는 “강진 바스락길은 다산 정신이 깃든 역사적 명소와 더불어 청정 강진만의 풍경, 가을산의 정취를 등 최고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도보길이다.‘강진 바스락길’ 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걷기 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 바스락길 걷기 행사는 제3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와 함께 개최된다. 걷기 행사 참가자들은 행사 종료 후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진행되는 제3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장의 체험 및 볼거리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