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리안드럼 영고Ⅱ 해남 공연
기사입력  2018/10/16 [15:08]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해남군
[KJA뉴스통신] 국수호 디딤무용단이 선보이는 코리안 드럼 영고Ⅱ 공연이 오는 25일 오후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코리안드럼 영고Ⅱ는 지난 1999년부터 2001년까지 유럽 80개 도시 공연이 전석매진 되었으며 100년의 역사를 지닌 도나우 페스티벌 오프닝 프로그램에 초청돼 공연한 바 있다. 또한 뮌휀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인간의 맥박을 다스리는 공연으로 극찬받고 2011년 에딘버러 페스트벌에 초청, 최고점의 평가를 받으며 다시 한번 작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 관객을 통해 확인받았다.

코리안 드럼-영고는 화려한 무용, 다양한 퍼포먼스를 결합한 북춤 공연으로 웅장한 북소리로 우리 민족의 힘찬 맥박과 울림을 전달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지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북과 타악기 연주의 웅장함, 무용 퍼포먼스의 역동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으로 한국의 전통과 현대의 예술성이 극적으로 결합된 무대를 감상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많은 관람을 바랬다.

공연예매는 오는 17일 오전 8시 40분부터 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 선착순으로 예매한다. 공연관람료는 균일 3,000원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