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해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군, 청년 및 이주여성 인턴 지원 참여 기업 모집
기사입력  2015/01/28 [14:37]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해남군(군수 박철환)이 청년인턴지원 사업과 다문화 이주여성 인턴 지원 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 한다.
이번 모집은 오는 1월30일까지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취업지원 서비스가 미치지 못하는 청년 및 결혼 이주여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참여대상 기업은 상시근로자 5인 이상인 중소기업 또는 1인 이상 영농․  영어조합법인, 농업회사 법인 등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해남군청 지역개발과(☎ 530-5353)에 접수하거나 전라남도 일자리 종합지원센터(http://job.jeonnam.go.kr)에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지원내용은 인턴 1명당 80만원씩 최대 9개월간(이주여성의 경우 70만원씩 최대 8개월간)지원받을 수 있으며, 정규직으로 전환된 청년인턴의 경우 취업장려금으로 최대 120만원 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군은 앞으로도 군민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다양한 일자리 사업과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 직원 채용 계획이 있는 기업에게는 인건비 일부 지원을 받으며 구인난 해소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채용계획이 없는 기업도 우리 지역에 일자리 제공과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자료제공 지역개발과 지역경제담당 박석문 담당, 김라영 주무관 530-5353>

 

KJA뉴스통신/임윤진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