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군, 고향사랑의 마음 해남 역사에 새기겠습니다
신청사 2층 역사관에 고향사랑명예의 전당 조성, 헌액식 개최
기사입력  2023/06/23 [13:37]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해남군, 고향사랑의 마음 해남 역사에 새기겠습니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해남군은 지난 22일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했다.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은 해남군 장학사업기금과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자들의 이름을 새겨 신청사 2층 역사관 벽면에 조성됐다.

헌액 대상은 누적기탁액 500만원 이상의 개인 및 단체이다.

군은 기부자의 이름 또는 상호를 명패에 새겨 명예의 전당에 헌액하고, 기부자들에게는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 헌액증서를 전달해 고마움을 전했다.

해남군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대상은 1억원 이상‘플래티넘’에는 최고액을 기부한 명현관 해남군수를 비롯해 NH농협은행 해남군지부와 ㈜광주은행 해남지점이 이름을 올렸다.

3천만원 이상‘실버’에는 해남진도축산업협동조합, 1,000만원 이상‘브론즈’에는 원광전력(주), 해남군농협조합운영협의회, 해남군절임배추생산자협의회, 두륜산업개발(주), ㈜뉴텍, 해남군어류양식협회, 행촌의료재단 해남종합병원, 해남군산림조합, 옥천산업(주), MG해남새마을금고, 가수 오기택 장학재단, 고해남(황산 시등마을), 농업회사법인 해남버섯(주), 대흥콘크리트(주), 농업회사법인 ㈜에스비원, (사)대한한돈협회 해남지부, ㈜남경에스텍 김보수 대표이사, ㈜현대아미스 김우열 대표이사, ㈜코아스 김영태 대표이사가 헌액됐다.

500만원 이상‘프레스티지’에는 광주새천년약국 유경식 대표, 세왕섬유(주) 최재락 대표이사, 다스코(주) 한상원 대표이사, ㈜건주이앤씨 강봉관 부사장, 한아름건설(주) 민억기 대표이사, 금양건설 김재국 대표, 금강건설(주) 배경호 부사장, ㈜신원산업공구마트 이호남 대표이사, 유성주(황산 평덕마을), 해남향교연산장학회 유경록 이사장의 이름이 새겨졌다.

명현관 해남군수는“소중한 시간과 기부금을 들여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신 기부자 여러분의 이름을 기념하고, 군민들과 함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명예의 전당을 조성했다”며“해남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주신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더 살맛나고 행복한 해남을 만드는데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