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군, 어린이는 반값!! 명량해상케이블카 여름 휴가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3/06/20 [11:05]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사진제공 : 명량해상케이블카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생활물가가 치솟고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여행객을 대상으로 이용료를 반값으로 시원하게 내린 관광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전라남도 대표적인 가족여행지인 명량해상케이블카는 “6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두달 동안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초등학교 6학년 이하)에 한해 50% 할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일반/크리스탈 캐빈은 모두 동일하게 어린이 반값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일반 캐빈 왕복의 경우 5500원, 크리스탈 캐빈은 7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가족단위 여행이 많아지는 여름방학, 여름휴가를 맞아 부모들에게 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국내 유일의 회오리 바다를 경험하고 명량해전을 이끈 이순신 장군의 기운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명량해상케이블카 정차장인 해남 우수영 관광단지는 최근 한옥 음식 거리를 준공해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됨에 따라, 기존의 해전사기념관과 어우러져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완비된 관광지로서의 탈바꿈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우수영 관광단지뿐만 아니라 진도타워 광장 확장공사도 최근 마무리돼 해남과 진도를 아우르는 진정한 ‘명량 관광단지’가 조성됐다”면서 “새롭게 바뀐 명량 관광단지는 아이들 교육과 어른들 힐링에 최적의 관광지”라고 강조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2개 지자체를 연결하는 해상케이블카로 명량해전을 승리로 이끈 이순신 장군의 거센 회오리 물결을 경험할 수 있다. 명량의 바다 물결은 동양 최대 속도인 11노트(시속 약 20km)에 달하며 이로 인해 약 6시간 마다 펼쳐지는 회오리 물결이 장관이다.

명량 해협 회오리가 몰아치는 시간대에 케이블카를 탑승하면, 발 아래서 회오리치는 명량의 물살이 아찔하고 시원해 더위를 식힐 수 있어, 물살이 강할 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