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목포국제축구센터, 목포신협과 메인스폰서 협약
목포국제축구센터, 5년 6개월간 2억원의 후원금 지원
기사입력  2023/05/22 [17:26]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국제축구센터가 목포신협과 5년 6개월간의 메인스폰서 협약을 맺었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재단법인 목포국제축구센터와 목포신협은 지역사회 발전과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22일 목포시청 상황실에서 스폰서십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목포국제축구센터가 올해 하반기 전국(장애인) 체전을 앞두고 지역금융기관으로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자산액 4,000억원이라는 괄목상대한 성과를 내고 있는 목포신협에게 메인스폰서십 참여를 제안하고 지역스포츠 발전에 일조하겠다는 뜻으로 신협이 화답하면서 이뤄졌다.

앞으로 목포신협은 협약기간은 5년 6개월 동안 메인스폰서로 활동하는데 목포국제축구센터는 이 기간 동안 2억원의 후원금을 지원받는다.

목포신협은 목포국제축구센터의 각종미디어 및 이벤트에 브랜드가 노출되고 인조B구장은 목포신협구장으로 명칭된다.

목포국제축구센터 박홍률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효과와 스포츠 경제 활성화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각종 대회, 교육, 연수, 전지훈련 유치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목포 신협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목포신협 조성철 이사장은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목포국제축구센터 메인 스폰서를 선택했으며, 관내 취약 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