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미스 전남 진(김수지), 선(박나연), 김철우 보성군수, 미(임지원) |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보성군은 지난 4일 ‘2023년 제67회 미스코리아 전남 선발대회’ 진(眞), 선(善), 미(美)로 선발된 김수지 씨, 박나연 씨, 임지원 씨가 상금 전액을 (재)보성군장학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징학금 기탁은 지난 7일 한국차문화공원에서 열린 ‘2023 보성세계차엑스포’ 폐막식에서 진행됐다. 보성군은 이번에 선발된 미스 전남 진, 선, 미를 보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미스 전남 진, 선, 미는 ‘2023 보성세계차엑스포’ 폐막식에서 보성군 홍보대사로 위촉됐고, 장학금 기탁식도 함께 치러졌다. 2023 미스 전남 진(眞), 선(善), 미(美)인 김수지 씨, 박나연 씨, 임지원 씨는 앞으로 2023 보성군 관광 캠페인 영상 촬영 등 지속적인 지역 관광 활성화 역할을 하게 된다.
미스 전남 진(眞)으로 당선된 김수지(25, 서경대 공연예술) 씨는“평소 예체능 후배들의 꿈과 재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고 싶었는데 이런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인재 양성에 동참할 뜻을 밝혔다.
선(善) 박나연(27, 중앙대 무용학과 졸) 씨는 “미스 전남 선발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보성군장학재단에 상금을 기탁했다.”라며 “보성군 학생들이 미래 보성을 빛내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미(美) 임지원(21, 전남대 성악과) 씨는 “전남 미스코리아로 첫 활동을 기부 활동으로 시작하게 돼 감사하다.”라면서“우리 사회에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우리 지역의 홍보대사로서 보성의 다양한 매력과 아름다움을 소개할 전남 미스코리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면서“소중한 장학금은 우리 지역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자양분이 될 것이다.”라며 화답했다.
한편 2023 제67회 미스 전남 선발대회는 보성세계차엑스포 기간인 5월 4일 보성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으며 14명의 후보가 참가해 전남과 대한민국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겨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