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세계차엑스포! 감성 발라더 KCM 출격
5월 3일 ‘K-water와 함께하는 락(樂) 페스티벌’
기사입력  2023/04/28 [14:58]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보성세계차엑스포! 감성 발라더 KCM 출격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보성군은 오는 5월 3일 한국차문화공원에서 ‘K-water와 함께하는 락(樂)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K-락페스티벌은 보성세계차엑스포 기간 공연 프로그램으로 열리며, 한국수자원공사 주암댐지사가 주관한다.

공연은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출연 가수는 KCM, 황우림, 각오빠 등이다.

가수 KCM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았으며,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활동하면서 ‘흑백사진’, ‘smile again’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황우림은 ‘미스트롯2’ 출신으로 트롯뿐만 아니라 댄스, 발라드,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K-락페스티벌이 펼쳐지는 3일 보성세계차엑스포가 열리는 한국차문화공원에서는 ‘세계 차문화 전시관’, ‘동양 차문화 2000년 유물 전시회’, ‘스피드 up 녹차레이스’, ‘월드매직쇼’, 등 다양한 차 관련 전시와 체험 행사가 마련돼 있다.

한편 보성군은 ‘천년의 보성차, 세계를 품다!’라는 주제로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9일간 보성세계차엑스포를 개최한다. 보성다향대축제 및 서편제보성소리축제, 불꽃축제 등 보성의 대표 축제를 한 번에 만날 기회로 많은 관광객이 보성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