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장흥읍 서부권 발전 정책개발 TF’ 2차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23/04/26 [14:03]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장흥군, ‘장흥읍 서부권 발전 정책개발 TF’ 2차 보고회 개최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이 장흥읍 서부권 일원의 발전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TF를 구성하고 25일 2차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조석훈 부군수를 단장으로 구성된 TF는 지난 3월 장흥읍 서부권역(토요시장, 예양공원, 장흥읍성 등) 활성화를 위해 국내 선진지 답사를 진행했다.

답사에서는 지역 먹거리(군산시, 예산군), 야간경관(포천시, 진주시), 도시재생(경주시) 등 분야별 우수사례를 학습했다.

이번 보고회의 중점 논의사항은 서부권 일원 재도약을 위한 신규사업 발굴과 부서별 추진 중인 사업 간 연계 방안 도출이었다.

신규사업으로는 예양공원과 장흥읍성을 잇는 보도교 설치, 예양공원 꽃단지 조성, 장흥읍성 탐방로 조성, 장원봉 스토리텔링 개발, 토요시장 찾아가는 테라피 운영 등이 건의됐고, 군은 향후 정례회의를 개최하여 사업을 구체화하고 연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조석훈 부군수는 “장흥읍 서부권에서 추진 중인 사업들을 유기적으로 엮고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여 토요시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장흥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