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광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 해외 단체관광객 유치 우수여행사 시상
㈜춘추국제여행사 등 4곳, 관광상품 개발자 등 대상 문화전당 투어도
기사입력  2015/01/27 [15:06]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광주광역시는 27일 2014년 외국인 단체관광객을 가장 많이 모객한 우수 여행사 4개사에 대해 시상하고 총 상금 700만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외국인 단체관광객 500명 이상을 광주시 소재 숙박업소에 알선한 실적(1박 이상)이 있는 일반 여행사를 대상으로 추진됐다.

 

1위는 1287명을 유치한 ㈜춘추국제여행사, 2위는 1013명을 유치한 ㈜계명세계여행, 3위는 500명 이상 유치한 ㈜유에스여행과 ㈜한국국제여행이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홍주 광주시 관광협회장과 우수여행사 대표와 상품개발 담당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시는 참석자들에게 중국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민선6기 중국과 친해지기 사업 설명 등을 설명하고, 오는 9월 개관하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투어를 진행, 문화전당과 연계한 다채로운 축제와 행사를 관광상품으로 공동 개발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KTX가 개통되고 하계U대회 개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개관, 빛가람혁신도시 입주 등 관광 환경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이에 적극 대응해 기존 해외관광객 유치 지원제도를 확대, 전세기 유치 지원 및 국내관광객 유치 지원책 마련 등 다양한 관광정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KJA뉴스통신/김주희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