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시작
5월 4일까지 군청 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 접수
기사입력  2023/04/25 [10:19]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 영암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시작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영암군이 고향사랑기부자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한 공급업체 추가 모집을 시작했다.

군은 지난 21일부터 오는 5월 4일까지 공급업체를 추가 공개모집하고 있으며, 통신판매 신고가 된 영암군 내에 사업장을 둔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관내 생산·제조해야 한다고 밝혔다.

선정 기준은 지역의 대표상품 연계성, 답례품 보관·배송 등 공급업체의 운영능력, 답례품의 안정적 공급 가능여부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군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군이 내놓은 답례품에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군을 사랑해주시는 기부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영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양질의 답례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역량있는 공급업체들이 많이 참여하여 사랑을 나누고 지역을 살리는 의미있는 사업을 함께 꾸려가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영암군은 두 차례의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한 총 67종의 답례품을 고향사랑기부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답례품은 한우·쌀·고구마·대봉감·배·무화과·멜론·샤인머스캣·장어·잡곡류·옥수수·토마토 및 방울토마토·농특산물 꾸러미·김치·돼지고기·차(茶)·발효식초·주류·장류·기름류·표고버섯과 모든 농축수산물을 원재료로 하는 가공품과 공예품, 숙박 이용권, 관광 서비스 체험권 등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