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례군, '찾아가는 무료 세무 상담실' 운영
“세금고민해결, 이제는 마을세무사와 납세자보호관, 지방세 업무담당이 함께 한다”
기사입력  2018/10/04 [15:2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구례군
[KJA뉴스통신] 구례군은 오는 11일 구례읍 서시천 체육공원에서 군민들의 세금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을세무사와 납세자보호관, 지방세 업무담당이 함께 '찾아가는 무료 세무 상담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을세무사는 세무사 이용이 어려운 지역민의 세금고민 해결을 위해 세무사의 재능기부를 통해 무료로 세무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무료상담은 마을세무사, 납세자보호관, 지방세 업무담당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국세와 지방세 고민상담과 세금관련 고충민원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세무상담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인다.

세무 상담을 원하는 군민은 누구나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상담 장소로 방문하면 양도소득세, 증여세, 취득세, 재산세 등 세금에 대해 궁금한 점과 고민을 무료상담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마을세무사와 납세자보호관, 지방세 업무담당이 함께하는 세무 이동 상담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군민들의 세금고민을 해결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데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