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열린도서관 10월 무료영화 상영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화순열린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기사입력  2018/10/01 [16:14]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10월 화순군민 무료영화상영 포스터
[KJA뉴스통신] 화순군 화순열린도서관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도서관 및 군민종합문화센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를 상영한다.

첫째주인 6일에는 파리에서 날아온 ‘니모를 찾아서&인크레더블’ 제작진의 달콤한 상상!!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를 꿈꾸는 레미의 이야기 ‘라따뚜이’를 상영하고, 오는 13일에는 시간을 가로지르는 짜릿한 모험영화 ‘백투터퓨쳐’를 상영한다. 20일에는 최고콤비 설리와 마이크의 몬스터 세계이야기로 전세계 박스오피스 사상 최고의 흥행수익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몬스터 주식회사’를 상영하고, 27일에는 ‘한국 좀비 블록버스터’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 ‘부산행’을 상영한다.

마지막주인 오는 31일에는 가을 가장 보고 싶은 로맨스 영화, 타임리프로 다시 주어진 하루라는 시간... 감동적이고 마음이 훈훈해지는 멜로 영화 ‘이프 온리’가 상영된다.

13일 ‘백투더퓨쳐’는 열린도서관 일정으로 인해 오전 10시에 상영되며, 영화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상영 당일 방문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