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영암군민의 상 후보자 모집
교육문화·지역개발 등 4개 분야에서 내달 10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2018/10/01 [16:02]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영암군
[KJA뉴스통신] 영암군은 올해의 '영암군민의 상' 후보자 추천을 오는 10일까지 접수한다.

'군민의 상'은 영암군 지역사회 개발에 앞장서 일하였거나 평소 사회 윤리를 준수하고 군민의 귀감이 되는 사람을 찾아 군정 발전에 기여한 공을 군사에 영원히 보존하고 기리기 위한 상이다.

영암군민의 상 수상자는 교육문화, 체육진흥, 사회복지, 지역개발 분야 등 4개 부문의 후보자들 중 1명만을 선정·시상한다.

후보자 추천은 실과소장, 읍면장, 기관·사회단체장, 개인이 추천할 경우 50인 이상의 연서로 할 수 있다.

다만,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및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 받은 자 등은 추천에서 제외된다.

수상자 선정은 '군민의 상 심사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쳐 결정하게 되며, 수상자가 결정될 경우 제43회 영암군민의 날 행사에서 시상하게 된다.

추천 양식은 각 읍면에서 교부받거나 영암군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구비서류를 갖춰 군청 총무과로 신청하면 된다.

총무과장은 "영암군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훌륭한 인품과 타인의 귀감이 될 수 있는 군민을 주위에서 적극 추천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