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2023년 상반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 발대식 및 안전교육 실시
사업 참여자 915명, 감독공무원 78명 등 1,000여명 참석
기사입력  2023/03/15 [11:22]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 2023년 상반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 발대식 및 안전교육 실시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가 2023년 상반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 참여자 및 감독공무원 등 1,000여명을 대상으로 발대식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4일 시민문화체육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안전교육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전남지역본부와 목포 소방서 예방안전과에서 전문 강사를 초청해 주요 사업별·장비별 안전 작업 요령, 심폐소생술 등 사업 참여자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올해 재정 지원 일자리사업은 삼학도공원 사계절 화단 조성 및 관리, 고하도 목화정원 및 주변 정비사업 등 72개 사업이다.

목포시는 상반기 47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지역내 저소득층·실직자 등 취업취약계층 915명을 선발해 지난 6일부터 배치했고, 하반기에 있을 전국체전에 대비해 청결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경제 활동의 기회를 최대한 늘려가겠다”며 “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이 사업이 종료될 때까지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