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운남도서관, ‘책읽는부모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8/10/01 [15:05] 최종편집    백진곤 기자
    광산구(광주광역시)
[KJA뉴스통신] 광산구 운남어린이도서관이 오는 10일 시작하는 ‘책읽는부모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책읽는부모아카데미’는 부모가 먼저 책을 읽고, 그 영향을 자녀가 받아 평생 독서습관을 들이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회가 주최하고 북스타트코리아가 주관하는 이 사업은, 운남어린이도서관을 비롯한 전국의 95개 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아카데미는 충북 청주시 초롱이네도서관 오혜자 관장의 10일 ‘그림책 고르는 방법과 읽어주는 방법’, 30일 ‘북스타트 함께 읽기의 즐거움’을 비롯해 충남 서천군 여우네도서관 김명희 관장의 17일 ‘행복한 육아-영유아와 어린이 놀이-뇌 발달’, 24일 ‘함께 키우기의 즐거움-책 읽고 이야기 나누기’로 구성돼있다.

아카데미 참가를 원하는 부모는 1일부터 광산구통합도서관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운남어린이도서관에서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부모가 자녀와 함께 책 읽기를 계속한다면 아이가 책 읽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물론이고 자녀와 유대감 형성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