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산경제활력대학 밀키트학과 3기 수강생 모집 | [KJA뉴스통신=오지훈 기자] 광산구 기업주치의센터가 2일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광산경제활력대학 ‘밀키트학과 전문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밀키트학과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던 자영업자들의 온라인 시장 진입에 큰 도움이 돼 인기가 높았던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에 올해도 밀키트 상품개발, 포장기술, 시장분석, 인‧허가 지원, 홍보전략, 라이브커머스(실시간 소통 판매) 실습, 현장탐방 등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위주 교육 과정을 개설‧운영한다.
대상은 광산구 중‧소상공인(사업자등록증 기준)으로, 예비창업자도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광산구 기업주치의센터(광산구 소촌로85번길 14-9) 방문 및 우편‧전자우편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광산구 기업주치의센터에 전화로 하면 된다.
기회봉 광산구 기업주치의센터장은 “밀키트학과는 즉각적인 제품 개발과 매출 확대 등에 큰 도움이 되는 유용한 교육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산경제활력대학은 광산구가 골목상권의 자생력을 높이기 위해 운영하는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이다. 졸업생들이 원우회를 결성해 나눔‧기부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