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알리는 절호의 기회 KBS 전국노래자랑
읍면 담당 실과소 서무팀장과 부읍면장 소통 자리 마련
기사입력  2018/09/28 [14:17]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읍면 담당 실과소 서무팀장과 부읍면장 소통 자리 마련
[KJA뉴스통신] 강진군은 KBS 전국노래자랑 홍보대책 회의를 지난 27일 강진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실과소 서무팀장, 읍면 부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홍보를 원활히 하기 위한 자리였다.

강진군은 지난 27일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직능단체 및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일제히 출장을 실시해 끼가 있고 재미있는 참가자를 발굴 신청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그리고 직능별 사회단체 독려로 강진 알리기 홍보에 기여할 예정이다.

국민 MC 송해 선생이 진행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10월 5일까지 읍·면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선에 앞서 열리는 예심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치러질 계획이다. 예선은 1차 무반주 예심에 이어 노래방 반주에 의한 2차 예심을 거쳐 15팀 내외의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송은 오는 10월 13일 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열리는 강진만 생태공원 생태놀이터에서 진행된다. 초대가수로는 인순이, 박현빈, 최석준, 박주희, 이조아가 출연할 예정이며 강진군의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제25회 남도음식문화큰잔치가 열리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기간 중에 개최하므로 강진만 생태공원의 경관을 보기 위한 많은 관광객의 방문을 고려할 때 홍보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KBS 전국노래자랑은 숨겨왔던 끼를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많은 군민의 참여를 바란다며, 축제의 주인공은 군민이므로 군민과 사회단체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