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족이 행복한 배움터 “참사랑부모학교”에서 만나요
기사입력  2018/09/27 [13:09]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가족이 행복한 배움터 “참사랑부모학교”에서 만나요
[KJA뉴스통신] 순천기적의도서관에서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2018년 제3기 ‘참사랑 부모학교’를 운영한다.

참사랑 부모학교는 매년 4회씩 진행되는 부모교육으로 아이 심리, 자녀 양육, 어린이책 이해 등 다양한 주제로 부모들을 만나오고 있다.

이번 제3기 부모학교는 정신경영아카데미 대표이며 작가인 문요한 씨의 “애착에서 독립으로”라는 주제로 문을 연다. 아이가 애착을 넘어 독립으로, 스스로 자신 의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힘에 대해 알아본다.

둘째날은 그림책 박사 김시아 씨와 함께 ‘평화 그림책 이야기꾼의 토미 웅게러’의 작품 중, 〈플릭스〉를 함께 읽으며 사랑과 우정이 세계의 평화를 만들어 가는 가장 기본적인 삶의 가치임을 배워본다.

마지막 날은 〈엄마의 독서〉의 저자인 정아은 씨와 함께 한다. ‘젠더의 눈으로 본 자본주의’라는 주제로 젠더에 갇힌 삶에서 벗어나 아이와 부모의 행복으로 삶을 채우는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0월 2일부터 10월 14일까지이며, 예비부모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까지 순천시민이면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기적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