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군“2월은 해남매일시장 매일 가는 달”
어린이 시장체험·경품추첨 등 이벤트“즐거운 전통시장에서 만나요”
기사입력  2023/01/30 [14:36]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해남군“2월은 해남매일시장 매일 가는 달”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해남군은 해남 매일시장 개장과 함께 2월 한달 간‘해남 매일시장 가는 달’을 주제로 즉석 경매행사, 경품권 추첨, 먹거리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2월 한달간 매일시장에서만 이용 가능한 상품권도 발행된다.

시장에서는 유치원생 매일시장 체험과 경매파티 등 상인과 소비자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진하게 된다.

2월 한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28일은 오후 6시 30분)부터는‘싸요 싸, 경매 파티’가 열린다. 각 상가에서 나온 각종 물품이 1,000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경매가 진행된다.

매일시장 이용자 중 하루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5,000원권 매일시장 상품권이 증정되고 2월 28일 매일시장 이용자에 한해 경품권 추첨 행사가 열린다.

또한 2월 마지막날인 28일 오후 6시30분에는 매일시장 대표 먹거리인 튀김과 통닭, 막걸리 파티가 기다린다. 버스킹 공연도 열리는 먹거리 파티에서는 경매와 함께 그날 매일시장을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경품권 추첨이 진행된다. 경품권 추첨은 1위 30만원, 2위 2명 20만원, 3위 3명에겐 각각 10만원의 매일시장 상품권이 주어진다.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행사도 기다린다. 미래 매일시장 소비자인 유치원생들은 매일시장 상품권으로 장보기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매일시장 체험 후 사진이나 그림 등을 제출하면 5,000권 매일시장 상품권이 수여된다.

군 관계자는“매일시장 재개장을 기념해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전통시장 활성화의 힘을 모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새롭게 바뀐 매일시장에서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