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문화도시 만들 문화기획인력 양성에 나서
문화기획인력양성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10월 11일부터 12월 31일 교육 진행
기사입력  2018/09/20 [14:55]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광양시문화도시사업단은 오는 10월 9일까지 ‘2018 문화기획인력양성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역문화현장에서 활동할 수 있는 지역 기반의 매개 인력을 발굴하고, 문화프로그램과 콘텐츠의 기획, 개발 등을 담당할 전문인력을 양성해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낯선 광양, 낯선 기획’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아카데미는 총 10주 과정으로 오는 10월 11일부터 12월 13일까지 사라실예술촌 소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아카데미는 참여자들이 직접 찾아내고 만들어가는 과정 속에서 새롭게 발견된 지역의 가치를 탐색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또 실제 현장탐방을 통해 콘텐츠를 찾아 기획부터 결과까지 도출해 낼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등 광양 커뮤니티 기반형 인력 육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는 이번 아카데미는 교육비는 무료이며, 문화기획자, 문화예술 활동가, 문화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광양시 홈페이지와 광양시문화도시사업단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사업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문화기획인력양성 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문화도시사업단으로 연락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