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 대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기부릴레이 운동에 18일 1~33호 기부자가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기부 금액은 총 1,887만 원이며 기부자는 탑산사 200만 원, 회복의교회,대덕남·여자율방범대, 대덕주유소, 한마음교회, 대성종합건재, 대덕치과의원, 천관농업협동조합, 내저마을 김성백님, 산정마을 이장 박순필님, 거정마을 남정진님 각 100만 원, 대덕재가복지센터 이송화·김인숙님,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대덕경동보일러, 대덕회진장례식장, ㈜천우MS식자재마트대덕점, 장흥남부교회, 대덕읍어촌계협의회, 나누리재가복지센터, 양하마을 송성만님 각 50만 원, 덕양사 쌀(20kg) 30가마, 그 외 개인 및 단체에서 187백만 원을 기부했다.
대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기부릴레이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기부 금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하여 대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필요 사업 추진 시 배정 받아 사용한다.
최용길 대덕읍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부에 동참해 주신 지역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자들의 마음을 담아 대덕읍의 소외계층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