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23/01/17 [14:35]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장흥군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의회 전체의원은 지난 17일 지역 전통시장인 정남진장흥토요시장을 찾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장기화된 코로나19와 경기침체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조금이나마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진행됐다.

전통시장 장보기에 앞서 장흥군의회 의원과 사무과직원들은 ‘전통시장 장보기 함께해요’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전통시장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전통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설 명절에 필요한 물품을 온누리상품권으로 구입하고 상인 및 전통시장 방문객과 대화를 나누며 애로사항 및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왕윤채 의장은 “이번 설 명절에는 어려움을 겪고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길 기원한다”라며 “명절기간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우리 지역의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장보기로 구입한 물품들은 안양소망의집을 방문하여 전달하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