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올 추석에는 순천만국가정원으로 가즈아
순천만국가정원, 가을 정원갈대축제 21일 개막
기사입력  2018/09/19 [11:49]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순천만국가정원에서는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1일부터 10월 28일까지 ‘가을 정원갈대축제’가 개막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가을 정서에 맞는 ‘추억’으로 7080세대의 감성과 문화를 담았다. 복고를 주제로 한 ‘레트로&디스코 퍼레이드 쇼’,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fall in 감성’콘서트, 한국정원 공포체험‘귀+신과 함께’ 등 프로그램이 관람객들을 즐겁게 한다.

이와 함께 부대프로그램으로 ‘풍선&매직쇼’, ‘뮤지컬앙상블’, 동물교감체험 등이 진행된다.

순천만국가정원 사계절 축제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은 단연 ‘퍼레이드다’올해 가을 축제 퍼레이드는 전형적인 서양식의 퍼레이드에서 벗어나 7080 시대 추억의 디스코장, 롤러스케이트장에서 흘러나오던 친숙한 음악으로 관람객의 옛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퍼레이드는 평일 11시, 오후 2시, 주말 및 공휴일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에 운영된다.

국가정원의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fall in 감성’ 콘서트도 개최된다.

동천갯벌공연장에서 총 4회에 진행되며 추석 연휴기간인 24일에는 아카펠라 그룹 M-Seed가, 25일에는 어쿠스틱 감성 발라더 로이킴의 미니콘서트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로이킴은 이날 데뷔곡이자 그를 최정상 뮤지션으로 이끈 ‘봄봄봄’과 최근 히트곡 ‘그때 헤어지면 돼’ 등 10여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중 야간에는 동상마임, 점핑스타, 디스코밴드, 복고댄스 등 퍼포먼스 공연이 동문 입구 광장에서 오후 7시부터 30분간 , 주말에는 추억의 가요를 뮤지컬로 재구성한 뮤지컬팀의 공연 등이 잔디마당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펼쳐진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한국민속촌 남사당패의 ‘퓨전농악놀이’와 줄타기‘가 25일 동문 잔디마당에서 오후 3시, 오후 5시에 공연 예정이다.

이번 ‘가을 정원갈대축제’에서는 관람객의 참여 프로그램이 눈에 띄게 늘었다.

한국정원에서 펼쳐질 공포체험 ‘귀+신과함께’는 요즘 관광 트랜드를 반영한 관람객 공포체험 프로그램으로 한국정원에 대한 새로운 관람 문화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귀+신과함께’는 지옥열차 운행, 4대 지옥체험, 비보이의 귀신무 공연 등이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체험 코스를 완주한 체험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운영은 주말과 공휴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회당 체험시간은 30분 정도이다.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특별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트로&디스코 퍼레이드 운영 시 현장 접수를 통해 회당 5∼10세 어린이 7명이 퍼레이드에 탑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감나는 체험을 위해 퍼레이드 콘셉에 어울리는 의상과 페이스 페인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접수는 퍼레이드 운영 1시간 전까지 세계의상 체험부스에서 할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국가정원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최고 인기가 있는 ‘동물교감체험’이 조류장 옆 야생동물원에서, 풍선&매직쇼가 바로 옆 물새놀이터에서 진행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야간 개장에 따른 라이트가든, 가을을 대표하는 국화, 꽃무릇, 억새 등 화훼가 국가정원 곳곳에 연출되고 시민 및 전문가들의 참여로 조성된 한평정원 페스티벌이 내달 13일까지 동문 일본정원 앞에서 개최된다.

순천만국가정원 관계자는 “이번 추석연휴는 그 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함께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다채로운 문화·체험·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관람객 맞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