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청소년수련관, 신나는 겨울방학 문화교육 수강생 모집
초등 대상 즐겁고 유익한 과목 개설로 눈길
기사입력  2022/12/27 [09:27]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 여름방학특강(풍선아트)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전남 영암군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관내 초등학생에게 건전한 취미 생활과 창의적인 체험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겨울방학 문화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개설된 겨울방학 문화교육은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 과정으로 ▲다양한 기술의 종이접기를 통한 손끝 자극으로 두뇌 개발을 촉진하는 ‘페이퍼 아트’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창의력과 사고력 향상을 위한 ‘코딩’ 의 2개 과목이 운영된다.

특히 단기성으로 운영했던 이전 방학 프로그램들과는 달리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기간 두 달을 활용하여 주 2회 2시간씩 총 12회기를 운영할 예정으로, 올해 청소년 문화교육 만족도 결과를 적극 반영한 흥미로운 신규 과목 개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방학동안 의미 있는 여가선용과 자기 역량 강화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 해소와 특기 적성 개발을 위해 더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의 모집 기간은 오는 1월 6일까지이며, 무료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암군청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 메뉴에서 확인하거나 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