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월 여수시 학부모 아카데미 ‘중고생 진로코칭 기본과정’
기사입력  2018/09/18 [11:4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여수시가 10월 학부모 아카데미로 중·고등학생 학부모 대상 진로코칭을 준비했다.

10월 아카데미는 기본과정이며 2일과 4일, 11일 세 차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제1강의실에서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주제는 2일부터 각각 ‘4차 혁명시대! 교육패러다임의 변화와 진로교육’, ‘진로교육의 시작은 진로 성숙도’, ‘부모와 함께하는 진로탐색 멘토링 흥미&재능’이다.

수강을 원하는 학부모는 오는 27일까지 시 홈페이지 OK통합예약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40명이며 선착순으로 대상자를 확정한다.

시는 이어 기본과정 수료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코칭 심화과정도 10월 16일부터 25일까지 계획하고 있다.

학부모 아카데미는 학부모가 자녀의 학습을 지원하고, 진로를 함께 고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지난 4월부터 초·중·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개설된 자기주도학습 코칭 과정과 초등학생 학부모 대상 진로코칭 과정은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교육패러다임의 변화를 이해하고 자녀의 흥미와 재능을 파악해 진로설계를 도울 수 있는 이번 아카데미에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