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단 상호간 화합 및 친절·청결·안전한 강진 결의 다져 |
|
[KJA뉴스통신] “원더풀 강진! 친절하고 청결하고 안전한 강진 만들기에 강진군 이장단이 앞장서겠습니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이장들을 위한 강진군 이장단 한마음축제가 지난 14일 강진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관내 이장 293명과 이승옥 강진군수, 위성식 군의회의장, 기관·사회단체장 등 400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특히, 이장단은 전국의 기업을 유치하고 많은 사람들이 강진에 찾아오도록 하기 위해 ‘친절·청결·안전’, ‘배려·칭찬·사랑’ 함양을 위한 구호를 외치고 결의를 다졌다.
김은주 지회장은 “행정과 주민간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여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봉사하는 이장님들께 늘 감사드린다며 한마음 축제를 통해 이장간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주민들을 위해 묵묵히 일해준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유치와 10월 열리는 남도음식문화큰잔치,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등 축제에 이장님들이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군은 민선7기 군민이 주인인 더불어 행복한 강진을 만들기 위해 강진산단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10.5.∼7. 마량미항축제, 10.12.∼14.남도음식문화큰잔치, 10.20.∼28. 제3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10.13. KBS전국노래자랑 등 다양한 가을 축제가 준비돼 있다.
사진설명 : 지난 14일 강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0회 한마음축제에서 이장단이 친절·청결·안전’,‘배려·칭찬·사랑’함양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