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축제가 시작된다
명동 등 5대 주요권역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거리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8/09/17 [11:20]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룰렛을 돌려서 대표할인 상품을 경품으로 받은 이벤트
[KJA뉴스통신]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는 28일∼ 오는10월 7일 까지 개최되는'2018 코리아세일페스타'행사 기간 전후에 명동, 강남, 삼성역 등 서울시내 5대 주요 권역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 거리, 볼거리를 제공해 국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5대 주요권역에서 쇼핑, 트렌드, 체험, 젊음, 패션을 주제로 각각 이벤트가 진행되며, 부대행사 등을 통해 핵심 할인품목에 대한 소개도 진행할 예정이며, 삼성역 이벤트는 개막시점이 같은 강남 페스티벌 행사와 연계하여 추진함으로써 행사 인지도와 효과를 높였다.

또한, 전국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매장과 광고물 등에 숨어 있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뱃지'를 모으는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FESTA GO'이벤트도 행사기간에 진행한다.

한편, 오는 27일에는 서울시청앞 광장에서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케이팝 전야제 개최하여 축제분위기를 최고조가 될 예정이다.

산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들이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뿐만 아니라 '사이버 핫 데이즈' 등 온라인상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