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광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 북구, 제8회 북구민상 수상 후보자를 추천해주세요!
오는 26일부터 2월 23일까지 후보자 접수,지역경제․지역사회봉사․문화예술체육․효행․장한 장애인 등 5개 부문
기사입력  2015/01/22 [14:54]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북구청


광주시 북구(구청장 송광운)가 살기 좋은 지역사회 건설 및 건전한 구민생활 기풍조성에 기여한 모범구민을 발굴․표창한다.

 

북구는 오는 26일부터 2월 23일까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주민들을 대상으로 ‘제8회 북구 구민상 수상 후보자’를 추천 접수받는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역경제 ▲지역사회봉사 ▲문화예술체육 ▲효행 ▲장한 장애인 등 5개 부문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높은 구민 각 1명씩 부문별 선정하며, 3년 이상 북구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이 해당된다.

 

 단, 지역경제부문과 문화예술체육부문은 북구에서 3년 이상 활동실적이 있는 자로 거주지 제한을 두지 않는다.

 

후보자 추천은 각급기관 및 사회단체장 또는 지역주민 30인 이상의 연대 추천을 받아 추천서와 공적조서, 이력서 그리고 심사에 필요한 공적 증빙자료를 북구청 문화관광과(☎510-1215)로 제출하면 된다.

 

구민상 수상자는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3월말경에 결정되고 4월에 개최 예정인 봄꽃전시회 개막식 행사에서 시상한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우리 구에서는 매년 ‘아름다운 이웃! 다 함께 잘사는 북구’ 만들기에 헌신해 온 주민을 발굴해 표창하고 있다.”며 “지역발전과 구민화합에 기여한 숨은 공로자가 많이 추천되도록 구민들의 관심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북구청 문화관광과(☎510-1215)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자 :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 강유찬(☎510-1215)

KJA뉴스통신/정명희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