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고향사랑기부제 정착 준비 ‘착착’
조례 공포 및 답례품 선정위원회 개최
기사입력  2022/11/18 [15:44]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장흥군, 고향사랑기부제 정착 준비 ‘착착’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이 2023년 1월 1일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을 앞두고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달 11일 장흥군은 고향사랑기부금 모금 및 운용에 관한 조례를 공포한 후 곧바로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구성했다.

이어 17일 개최한 답례품 선정위원회 회의에서는 7명의 위원 외에도 관련 부서장들이 배석해 심도 있는 의견들을 나눴다.

답례품목으로 368가지의 농·수·축·임산물을 선택할 수 있는 장흥몰 모바일 쿠폰, 장흥명품귀족호도, 정남진 장흥지역사랑상품권 총 3종으로 선정했다.

지금까지 장흥군에서는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 및 회령포 축제 등 각종 행사시 홍보부스 운영, 관내 8개 아파트 단지에 엘리베이터 모니터 영상을 제작하여 홍보했다.

현재 금호고속버스 래핑광고를 활용하여 수도권 및 전국 각지에 장흥사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찾아가는 읍면 현장 설명회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 활동과 함께 고향사랑 기금운용심의위원회를 구성하고 기금활용방안에 대해서도 아이디어 발굴 등 행보를 재촉할 계획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