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13일 첫방송 이벤트 모집 시작!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직접 만나 힐링 토크 맛보기!
기사입력  2018/09/13 [16:23] 최종편집    허연희 기자
    MBC ‘토크 노마드’
[KJA뉴스통신] 오는 21일 첫방송을 8일 앞둔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예비 시청자가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네 명의 고정 출연진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책 증정 및 사인회 이벤트를 오픈해 아낌없이 주는 힐링 토크의 맛보기를 예고하며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방송 되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측은 “21일 첫방송 당일 네 명의 출연진과 함께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가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여행하며 느낀 힐링을 아낌없이 이야기 해주는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첫방송 이벤트에 많은 응모와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명장면을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아낌없이 터져 나오는 고품격 토크와 시청자들에게 ‘힐링 이펙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오늘 깜짝 선물처럼 첫방송 이벤트가 공개됐다. 네 명의 고정 출연진들이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오는 21일 오전 11시 빨간책방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예비 시청자들과 격식 없는 대화의 장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응모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공식 홈페이지 13일부터 오는 15일 토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고 당첨자는 30명으로 선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화요일 개별적으로 연락이 전달된다.

무엇보다 고정 출연자 이동진의 ‘길에서 어렴풋이 꿈을 꾸다’와 정철의 ’틈만 나면 딴생각’ 두 권의 책 선물과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의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 사인회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첫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진짜사나이300’, ‘나 혼자 산다’로 이어지는 금요예능존의 첫 스타트를 끊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