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보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철우 군수 “노인회”회원들과 간담회 개최
군수와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 마련
기사입력  2018/09/12 [14:23]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군수와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 마련
[KJA뉴스통신] 보성군은 지난 11일 대한노인회 보성군지회 사무실에서 노인회 임원 20여 명과 찾아가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철우 군수는 공약 사항인 사회단체와의 간담회를 성실하게 이행해 나가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각 읍면 대표경로당 식사·청소도우미 파견, 노인 일자리사업 확대, 우리 지역 관광지를 잘 알 수 있도록 관내 탐방 사업비 요청 등이 주를 이뤘다. 또한, 노인회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 및 경로당 활성화 방안 등에 관한 건의가 이어졌다.

대한노인회 보성군지회 윤종래 회장은 “간담회를 마련하고 노인회를 찾아주신 군수님께 감사드리며, 후손들에게 모범이 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협력해 나가겠으며 노인회의 지원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후원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군수는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건의한 내용을 검토해 군정에 반영해 나가겠으며, 앞으로도 우리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 생활보전을 위해 군정을 잘 꾸려나가겠으며, 또한 생산적 복지가 펼쳐질 수 있도록 노인일자리 창출에 아이디어를 제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