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장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이장 연합회, 이장가족 한마음대회 성료
지역과 주민들을 위해 헌신 봉사한 모범이장 29명 표창 수여
기사입력  2018/09/11 [14:45]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이장가족 한마음 대회
[KJA뉴스통신] 장흥군은 11일 장흥실내체육관에서 각 마을 이장들의 화합을 위해 추진된‘제5장흥군 이장 가족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국이통장연합회 장흥군지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 화합과 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10개 읍·면 이장과 가족 600명이 참석했다.

식전 공연과 모범이장 표창, 체육대회,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친목과 단결을 도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지역 발전과 마을 주민들을 위해 헌신한 유공 이장 29명에 대한 표창 수여가 진행됐다.

장흥군은 도지사, 국회의원, 군수, 군의장, 전남이통장연합회장 표창을 수여해 이장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한계만 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장흥군 이장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서로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며 “이장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헌신적인 지역 사랑이 오늘날의 활기차고 발전적인 장흥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이장 여러분은 행정과 주민 사이의 소중한 가교다”라며 “아무리 행정이 유능해도 주민과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이장 여러분의 한결같은 열정과 노고에 대해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