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 남구의회 박용화 의원, 백운광장 스트리트 푸드존 운영관련 개선 방안 제안
기사입력  2022/09/20 [16:06]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 광주시 남구의회 박용화 의원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남구의회 박용화 의원이 제288회 제1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지난 9월 오픈한 백운광장 스트리트 푸드존의 운영과 관련하여 네가지 개선점을 제안을 위해 5분 발언에 나섰다.

박 의원은 “백운광장 스트리트존이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지만, 오픈한지 한 달여의 기간이 지나면서 여러 가지 개선 할 점이 많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푸드존 전체 시설물 파악을 위한 부스 종합 안내판을 설치△궂은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운영 가능한 푸드존 부스 위층에 지붕덮개 설치△친환경 미관을 위한 쓰레기 버릴 공간 확보△부스 앞 교통체증의 해결을 위한 주차단속 등의 항구적인 교통대책 마련 촉구 등 4가지의 개선점을 제안했다.

그러면서 박 의원은 “앞으로 더욱더 발전할 푸드존을 위해 신속한 시일 내에 개선방안들이 반영 되어 이용객들의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짐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남구 스트리트 푸드존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 5분 발언을 마쳤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