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산구, 뷰티테라피 힐링체험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2/09/13 [10:38] 최종편집    오지훈 기자

▲ 수완호수공원 ‘광산행복랜드’ 행사와 연계해 진행된 광산구 뷰티테라피 힐링체험 프로그램


[KJA뉴스통신=오지훈 기자] 광주 광산구는 광주시와 함께 ‘뷰티테라피 힐링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광주시 뷰티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광산구 관내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시민에게 무료로 △오감만족 아로마향 △네일아트‧메이크업‧컬러테라피 체험 등을 제공한다.

이달부터 10월까지 황룡강 누리길, 30리길, 왕동저수지고향길 등 주요 탐방로에서 열리는 트레킹 행사, 풍영체육시설단지, 본량오토캠핑장, 소촌아트팩토리 등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장소와 연계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3일에는 수완호수공원에서 열린 ‘광산행복랜드’ 행사에서 뷰티테라피 힐링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광주롯데아울렛 수완점 광장에서도 9월15~30일, 11월3~11일로 나눠 매주 목‧금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총 10회 프로그램 부스가 운영된다.

한편, 광산구는 이번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지난 2일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 광산구지회를 보조사업자로 선정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