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끌 ‘Book(북)’적한 9월” 광산구 독서의 달 행사 다채
작가 강연·전시·공예체험 등
기사입력  2022/08/23 [09:43] 최종편집    오지훈 기자

“시끌 ‘Book(북)’적한 9월” 광산구 독서의 달 행사 다채


[KJA뉴스통신=오지훈 기자] 광주 광산구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구립도서관에서 다양한 독서문화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장덕도서관은 ‘리얼 국내여행’의 저자 배나영 작가가 국내 테마 여행지를 소개하는 강연과 어린이 토요공방, 유리컵 전시‧네온사인 공예 등을 진행한다.

이야기꽃도서관은 레고 마스크걸이 만들기 등 ‘레고’를 활용한 각종 체험과 전시, ‘수학과 그림 사이’를 주제로 한 홍채영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첨단도서관은 김진선 작가의 ‘서울대 의대 엄마의 특별한 공부법’ 강연을, 운남어린이도서관은 어린이의 독서의욕을 고취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내 마음, 꽃으로 피어나요!’를 각각 운영한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광산구립도서관은 9월 한 달간 연체도서를 반납하면 대출정지를 해제해주는 이벤트와 매주 수요일에는 대출 권수를 두 배로 늘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광산구 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주민들이 독서에 대한 관심을 갖고, 도서관을 찾는 발걸음이 한결 즐거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은 광산구 평생학습포털에서 신청 가능하다.

접수 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광산구통합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장덕·이야기꽃·첨단·운남어린이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