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프리미엄 버섯스낵'
혈액순환 및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
기사입력  2022/08/18 [12:18]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믿음영농조합법인 윤영진 대표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강진군 군동면에 위치한 믿음영농법인은 앞에는 바다, 뒤에는 산이 있어 버섯이 잘 자랄 수 있는 강진의 따뜻한 기후적인 조건을 이용해 2대째 가업을 이어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버섯 재배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믿음영농조합법인 2016년 농촌융복합산업인증(6차산업) 획득 후 국내 최초로 톱밥형 배지 재배가 아닌 원목 표고용 스마트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특히, 유기가공인증, 도지사품질인증, 농공상중소기업인증, 미국 FDA 취득 등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6개국에 상표등록을 마친 상태이다.

표고버섯은 콜레스테롤 수치 안정화 및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혈관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표고버섯에는 베티글루칸과 비타민D가 풍부해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된다.

윤영진 대표가 자랑하는 페이버립스 버섯스낵은 야채 원물이 지닌 건강함은 그대로 가져가돼 감칠맛 나는 시즈닝(향과 맛을 증가하도록 양념하는 것)을 입히고 바삭한 칩의 식감을 그대로 담아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아이 간식, 가벼운 술안주, 명절선물 등 코로나 19 장기화로 위축되었던 일상 속 밝고 경쾌한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져볼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다.

윤영진 대표는 코로나19 및 변이바이러스 확산 등으로 변화한 유통환경과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친환경적으로 생산하면서 지속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명실상부 강진대표 표고버섯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