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청소년수련관에 소속된 청소년동아리연합회의 물축제 공연이 8월 4일(목) 17시부터 18시까지 탐진강변 물축제장 주무대에서 진행됐다.
이날 공연에는 장흥군 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소속 동아리인 ‘세이브(밴드동아리)’, ‘어필(댄스동아리)’, ‘유메(댄스동아리)’에서 총 27명의 청소년이 참여하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무대를 보여 주었다.
동아리‘세이브’는 총 12명의 악기 연주자와 보컬이 참여하여 가수 유라의 ‘수영해’, 켈리 클락슨의 ‘stronger’ 등 총 7곡의 노래를 통해 관객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아 왔던 실력을 뽐내었다.
동아리 ‘어필’과 ‘유메’는 총 15명의 청소년이 참여하여 에스파의 ‘girls’와 블랙핑크의 ‘love sick girl’ 등 걸그룹 댄스 총 9곡을 통해 행사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2022년 장흥군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는 공연 동아리(유메, 비브라토, 세이브, 엘르, 어필, 라그), 비공연 동아리(피그말리온, JOB것들, 스포티걸), 수련관 자체 봉사동아리(心봉사) 등 10개의 동아리가 있으며, 총 113명의 청소년들이 활동하고 있다.
2022년 하반기에는 장흥군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의 가을 축제 공연 및 부스 체험 운영이 예정되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