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제60회 회장기 전국 남녀 중고 학생 탁구대회 개최
8. 10. ~ 14일 5일간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열려

기사입력  2022/08/09 [14:44]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장흥군, 제60회 회장기 전국 남녀 중고 학생 탁구대회 개최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제60회 회장기 전국 남녀 중고 학생 탁구대회’가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전라남도 장흥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에서 주최하고 장흥군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의 중·고 엘리트 탁구선수 및 임원 등 700여명이 참가한다.

대회일정은 10일 단체전 예선을 시작으로 11일 단식 예선, 12일 복식 예선, 13일 단식 및 단체전 준결승, 14일 단식 및 단체전 결승전 순이다.

또한 장흥군에서는 매년 탁구 관련 전국대회 유치를 위해 8월 10일 17개 시·도 탁구 협회장 간담회를 개최한다.

특히 코로나19 감염병 재유행 방지를 위해 경기장에 체온감지기, 소독제 등을 비치하고 경기장 입구에 전신소독기를 설치하는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성 장흥군수는“제60회 회장기 전국 남녀 중고 학생 탁구대회가 장흥군에서 개최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각종 대회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