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해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공룡박물관, 워터슬라이드 개장
기사입력  2018/07/23 [13:29] 최종편집    변주성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해남공룡박물관은 여름방학 등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한달간 특별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박물관 1층 공룡체험장에서 공룡초콜릿 만들기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박물관 후문 잔디광장에 대규모 워터 슬라이드가 운영돼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체험시설이 들어선다. 공룡박물관 워터슬라이드는 여름철 공룡박물관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최고 인기 시설로 30m 워터슬라이드와 에어풀장, 유아용 미니 슬라이드 등이 있다.


입장료는 3000원, 튜브 대여 2000원이다.


또한 여름 휴가의 절정인 7월 28~31일과 8월 5~6일에는 변검마술쇼와 버블쇼를 무료 공연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한편 해남공룡박물관은 7~8월까지 휴관없이 매일 개관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1시간씩 연장해 오후 7시까지 개관한다.


지난 2007년 개관한 우항리 공룡박물관은 400여점의 공룡 관련 화석과 희귀전시물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공룡박물관으로, 공룡박물관이 위치한 황산면 우항리는 천연기념물 394호로 지정돼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