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민선8기 첫 업무보고 가진다!
혁신으로 도약하는 더 큰 영암을 위한 첫 업무보고 개최
기사입력  2022/07/07 [12:24]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영암군, 민선8기 첫 업무보고 가진다!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영암군은 7일부터 3일간 군정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여 군 현안업무를 챙기는 것을 시작으로 군민이 행복한 민선8기 새로운 영암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어간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군정 목표인 '혁신으로 도약하는 더 큰 영암' 아래 청년 친화 미래 선도경제, 남도 역사문화 생태관광 거점, 모두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복지, 지속 가능한 농생명산업 일번지, 군민이 존중 받는 주권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부서별 주요업무 추진상황과 현안사업의 문제점 및 향후대책 등을 보고하는 자리이다.

또한, 이번 보고회를 통해 상반기 군정 추진상황과 운영성과를 분석하고, 민선8기 시작인 하반기에 중점 추진할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길, 혁신의 길, 영암의 길을 만들어 군민의 자부심을 높이고 대한민국 혁신수도 영암을 우뚝 세워나갈 방침이다.

우승희 군수는 “민선8기 출범으로 군민이 주인이 되는 영암을 만들기 위해 행정의 계획 수립과 추진과정에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군민 주권 행정시대를 열어 군민께 약속드린 더 크고 더 젊은 영암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