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산구립도서관 여름 특별 프로그램 ‘다채’
독서교실, 전시 등
기사입력  2022/07/04 [14:08] 최종편집    오지훈 기자

광주시 광산구청


[KJA뉴스통신=오지훈 기자] 광주 광산구가 여름을 맞아 구립도서관(장덕·이야기꽃·첨단·운남어린이)에서 시민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우선 장덕도서관 Art(아트) 갤러리에서는 7월 한 달간 고영종 작가의 ‘다시, 희망을–겨울 그리고 봄’ 개인전에 이어 8월에는 이다애 작가의 ‘Peony flower’ 전시를 개최한다.

이야기꽃도서관은 7~8월 여름을 주제로 한 ‘여름아! 부탁해’ 도서 100여 권을 전시한다.

8월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독서교실도 연다. 각 도서관에서 성인지 감수성, AI·메타버스, 환경, 디지털을 주제로 어린이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깨닫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갖도록 토론, 체험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장덕 ‘추억 속 드로잉’, ‘예쓰장덕 아트 테라피’, ‘도서관 지혜학교’, 이야기꽃 ‘청소년 여름방학 특강’, 첨단 ‘소중함과 가치에 대한 여름특별프로그램’, 운남어린이 ‘다문화, 도서관에서 다함께 말해요’ 등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위한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광산구 관계자는 “도서관이 도심 속 피서지가 될 수 있도록 책 뿐 만아니라 전시·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 많은 시민이 도서관을 찾아 즐겁고 행복한 북(Book)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