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장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통합의학컨벤션센터, 대규모 행사 개최지 ‘각광’
기사입력  2018/06/26 [13:42] 최종편집    임성근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임성근 기자] 장흥통합의학컨벤션센터가 최근 대규모 행사 개최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달 21일과 22일에는 한국버섯학회가, 25일에는 전남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활성화 방안 마련 워크숍이 연달아 개최됐다.

 

이번 행사로 장흥통합컨벤션센터를 찾은 방문객은 700여 명으로, 넓은 행사장과 주차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대규모 행사에 최적지라는 평가다.

 

박람회사무국에서는 컨벤션센터의 활성화를 위해 장흥과 전남도청 인근에 현수막을 게시하는 등 컨벤션센터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전남도청과 산하 공공기관은 물론, 전국 광역·기초지방자치단체에 컨벤션센터 이용 안내 공문을 발송했다. 실제로 이번행사 개최 관계자는 이용 안내 공문을 보고 컨벤션센터를 대관하게 됐다며, 전남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도 단위 행사 개최지로는 최적이라는 의견을 내놨다.

 

이용자들은 “광주, 목포, 순천 등 주요 도시에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차 공간이 넓어서 이용하기 편리하다”다는 반응이다.

 

지난 2016년 2층 규모로 신축된 장흥통합의학컨벤션센터는 최신 음향시설과 500석의 좌석을 보유하여 각종 대규모 회의와 세미나, 연회장 등 다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