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우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입력  2018/05/10 [15:32] 최종편집    박기철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임우진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10일 ‘서구민 희망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 했다.

 

이날 오후 2시 서구 쌍촌동 백빌딩(8층) 선거사무소에서 열리는 임우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역대 서구청장·의장단을 비롯한 관내 기관장, 직능단체 대표, 열성지지자 및 서구 주민 등 2천 여명이 대거 참석하여 ‘서구민 희망캠프’ 에 힘을 실어 주었다.

 

이날 ‘서구민 희망캠프’ 개소식을 하게 된 의미는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을 기원하고, 임우진 예비후보가 서구청장으로 반드시 당선 되어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서구발전을 견인 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오늘로 개소식 날짜를 잡았다고 강조 했다.

 

오늘 힘차게 출범하는 ‘서구민 희망캠프’는 순수 자원봉사자들로 자기 분야에서 전문가이면서 지역사회에서 명망을 갖춘 분들로 구성 되었다.

 

임 예비후보는 지난 민선 6기에 4년 동안 흐트러진 구정을 바로 정립하고 지방자치의 선진 모델을 만드는데 진력하였다면, 민선 7기에는 서구 구민들의 피부에 와 닫도록 서구를 지속적으로 발전이 가능한 ‘광주 1번지’ 명품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약속 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