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용섭, 시민 불편 온라인 접수 플랫폼 '광주행복1번가'
기사입력  2018/05/09 [11:27] 최종편집    이기원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온라인으로 접수받아 해결하는 ‘광주행복1번가’ 플랫폼을 운영한다.

 

이용섭 예비후보는 9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광주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겪고 있는 불편사항을 시민들로부터 직접 접수받아 해결해드리기 위해 ‘광주행복1번가’를 개통하게 됐다”며 “광주시장에 당선되면 취임 100일 이내에 해법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광주행복 1번가’는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각종 불편사항과 이를 해소하기 위한 정책제안을 접수받는 ‘시민 소통 온라인 플랫폼’이며, 이는 ‘시민들의 삶을 바꾸는 첫 시장이 되겠다’는 약속을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서 시민들의 소소한 생활불편사항을 해결해 ‘시민이 행복한 광주’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광주 시민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온라인 창구를 통해 의견을 쉽게 제안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온라인 플랫폼(http://bit.ly/ivyuncle) 접속 후 생활불편사항 등을 접수하면 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이용섭 후보 공식 SNS 계정이나 온라인 고객센터(카카오톡 ‘@광주행복1번가’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온라인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접수에 익숙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용섭 후보 선거캠프 ‘담쟁이 경청서포터즈’에 전화(062-380-0613)를 걸어 접수할 수 있는 길도 열어놓았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