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산구, ‘조선판스타’ 김산옥 출연 ‘광산구가 좋아’, 뜨거운 반응
공개 나흘 만에 조회수 3500회 넘어
기사입력  2021/12/06 [08:37] 최종편집    오지훈 기자

‘광산구가 좋아’ 영상 마중그림


[KJA뉴스통신=오지훈 기자] “어떠시오. 참 아름답지 않소? 우리 모두 광산구로 놀러 갑시다!”

광주광역시 광산구는 5일 ‘제1대 조선판스타’ 우승자 김산옥 씨의 참여로 제작한 홍보 영상 ‘광산구가 좋아’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광산구 ‘유튜브(YouTube)’ 공식채널에 공개한 이후 나흘 만에 3500회 이상의 조회수(4일 기준)를 기록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

이번 영상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광산구 방문이 어려운 예비방문객과 지역 시민들에게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명소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대한민국 첫 퓨전국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산옥 씨의 아름다운 음색을 따라 지역 곳곳을 여행하는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월봉서원, 황룡강 물안개, 어등산, 1913송정역시장, 월곡동 다문화거리, 별밤 미술관 등 광산구가 자랑하는 대표 명소들을 소개했으며, 아니리(판소리의 사설) 부분을 추가해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맛깔 나는 판소리와 광산구 대표 명소를 담은 영상미가 어우러진 높은 완성도로 영상을 본 시민의 호평이 이어지며, ‘흥행가도’를 기대케 하고 있다.

광산구는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영상을 게시해 지역을 널리 알리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

광산구 관계자는 “랜선‧비대면으로 영상을 통해 광산구의 매력 넘치는 명소를 만날 수 있는 통로가 될 것이다”며 “국악 선율에 김산옥 씨의 아름다운 음색이 더해져 많은 시민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