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순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
기사입력  2018/03/20 [13:00] 최종편집    이기원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가 오는 4월 6일부터 5월 22일까지 열린다.이번 봄꽃 축제는 ‘정원에 놀러와(play in the garden)’라는 부제로 축제 기간 내내 관람객들은 벚꽃, 튤립, 유채, 철쭉, 작약, 장미 등 250종의 봄꽃 향기에 취하고, 고품격 퍼포먼스와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봄의 요정으로 분장한 댄서와 연기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퍼레이드 카 행렬로 이루어진‘플라워퍼레이드 쇼’와 마칭밴드, 저글링, 마임, 로맨틱댄스 등 다양한 거리공연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특히 4월 28일부터 5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국가정원에서는‘봄봄봄 감성포크콘서트’가, 어린이날 주간인 5월 5일부터 6일까지는 ‘애니메이션 뮤지컬이, 5월 6일은 태권도 시범공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문화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     © KJA 뉴스통신



개막식이 열리는 4월6일은 동천갯벌공연장에서 뮤지컬 스타 차지연의 ‘뮤지컬 갈라쇼’가 4월 8일에는 2018 정원산업디자인전을 기념하는 열린음악회가 호수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달 7일에는 동천 30리 물길을 따라 피어나는 벚꽃길에서 동천 30리 벚꽃 축제가 열린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