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 님프만 김종근 사장, 장흥군청 남연옥 팀장
2021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장관표창 수상
기사입력  2021/11/29 [09:32]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장흥 님프만 김종근 사장, 장흥군청 남연옥 팀장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 님프만 김종근 사장과 장흥군청 남연옥 희망복지팀장이 제10회 ‘2021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민이 추천하는 사회공헌 분야 최고영예의 상으로, 올 해 전남에서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님프만 김종근 사장은 “내가 행복해지려면 내 주변 사람이 행복해야 한다”는 확고한 믿음으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2억원 이상의 현금 및 현물을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고, 적극적으로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등 지역 사회복지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였으며, 남연옥 희망복지팀장은 장흥군 사회복지1기 공무원으로 30년간 공직에 몸담으면서 1995년부터 매년 어버이날이면 독거노인 가정과 경로당을 찾아 떡과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는 등 자녀도 못하는 온정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 나눔과 봉사를 솔선수범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모범공무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